• 지역별 다양한 문화정보를 알려드립니다.
     

    ‘가을밤의 힐링시네마’ 제4회 고창농촌영화제 '드라이브 시네마 in 고창' 참여자 모집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주주컬처
    댓글 0건 조회 592회 작성일 21-10-25 10:57

    본문

    image

    오는 29일까지 공모를 통해 드라이브 시네마 in 고창 참여자 선정

     

    ‘제 4회 고창농촌영화제’의 주요 프로그램인 ‘드라이브 시네마 in 고창’의 참가자 모집이 시작됐다.

    22일 고창농촌영화제 조직위원회에 따르면 ‘드라이브 시네마 in 고창’은 제4회 고창농촌영화제 기간 중 개막일인 11월5~6일 이틀간 

    모두 3차례에 걸쳐 운영된다. 군은 농생명문화의 시원지 고창군에 바라는 점 또는 응원 등을 기록한 수기 공모를 통해 참가자를 선정할 예정이다.

    수기 공모 신청은 고창농촌영화제 공식 홈페이지(http://www.grff.co.kr) 신청란을 통해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오는 29일까지 신청 가능하며, 

    상황에 따라 조기 마감 될 수 있다. 선정된 수기 공모자는 1회에 한하여 제4회 고창농촌영화제 개막작인 ‘기적’을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영화제에서 준비한 고창군 농특산품 주전부리 세트도 즐길 수 있다.

    올해 4회째를 맞이하는 고창농촌영화제는 11월 5일부터 3일간 고창군 일원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차 안에서 영화를 보는 드라이브 시네마, 장·단편 영화 제작 공모 및 시상작 상영 등 코로나-19 상황에 맞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고창농촌영화제 진기영 조직위원장(NH농협 고창군지부장)은 “드라이브 시네마 in 고창은 코로나19의 상황에도 안전하게 영화제를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며 “농촌영화제를 즐기며 고창에서 저물어가는 가을밤의 좋은 추억을 만들어갔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고창한場 단풍마켓 셀러 모집 공고